현재 위치
  1. 게시판
  2. 사용후기

사용후기

닥터킴 제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사용후기 &질문
작성자 김동욱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0-05-31 15:07:5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16
안녕하세요. 좋은 제품 잘 쓰고 있습니다.
명실상부 최고의 헤드라이트 인듯 합니다.
수술방에선 무영등이 필요가 없을 정도, 외래 진료실에선 별도의 광원이 필요없을 정도 입니다.
헤드라이트의 고질적인 문제인 시선과 빛의 방향 불일치가 없고, 일치하며,
빛의 경계가 부드러워서 더 좋습니다.
그림자가 없는 것은 물론이고..

케이스랑 신형도 나왔네요..

한가지 여쭙고 싶은 것이, 1.5배 확대경 말고 2.5배 확대경( 루페) 을 장착하면 눈에서 좀 멀어서 확대경이 눈에 좀 더 가까웠으면 좋겠는데, 딸깍 끼우는 부분을 좀 더 연장한다던가 추가로 뭔가를 붙여서 눈에 더 가깝게 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그것만 해결되면 별도의 루페를 끼지 않을 텐데 문의드립니다. 카탈로그를 보니 루페 자체의 연결부가 더 길어진 것 처럼 보이던데 혹시 디자인의 변화가 있는지요? 굴절형이 그것인가요?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닥터킴 2020-06-01 16:07:5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감사합니다. 원장님의 칭찬과 질책이 저희에게는 큰 힘과 약이 됩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문의 하신 2.5배의 경우 원장님들의 머리 형태에 따라서 접안렌즈가 눈에 너무 가까운 경우, 너무 먼 경우 등 편차가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일단 원장님 이마에 닿는 앞보조밴드를 전후로 이동하여 장착할 수있도록 하였습니다.
    처음 출고시에 아마 맨앞에서 두번째 칸에 장착이 되어 있을 텐데 나사를 풀어 앞보조밴드를 분리한후 맨앞으로 이동시켜 나사를 고정시켜주시면 조금(한클릭당 3.2mm) 가까워 질수 있습니다. 이때 나사를 풀고 앞보조밴드를 분리하실때 잘 안되시면 - 자 드라이버를 앞보조밴드와 주밴드 사이 틈에 끼워 지렛대원리를 이용하면서 삽입시키면 쉽게 분리됩니다. 이렇게 3.2mm를 가깝게 한 후에도 너무 멀다면 한번더 연락을 주십시오 대책을 강구하겠습니다.
  • 닥터킴 2021-03-26 23:04: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답변이 너무 늦어 죄송합니다. 2.5배 확대경이 눈으로부터 거리가 너무 멀다는 지적이 있어서. 최근 앞 보조밴드를 수정하였습니다. 연락주시면 새 앞 보조 밴드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굴절형 텔레스코프의 경우 2021년 4월 출시 예정입니다. 아이디어를 낸지 수년이 지났는데 최근까지 수많은 수정을 거쳐 완성단계에 이르렀습니다. 아마 2021sidex 전에 선보일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